Wednesday 5 November 2014

슬픈 약을 설명하는 문장 - - 슬픈 사랑의 문장的 슬픈 문장

밤의 죽은, 비에 마음을 아프고 다시 감정적 인 상처는 추억에 눈물이 덮여있다. 지나가는 년에 알림을, 어떻게 하나님의 팔이 감동적 사랑합니다,뿐만 아니라 어떻게 에로스의 재미의 무관심 시선으로. 가방을 들고 혼자 감정의 광야에서 방황 ......
탑 (391) 단계 (31)



女孩소녀는 소년을 질문 : 당신이 나를 얼마나 사랑합니까? 어느 날男孩 소년 1 주일 그의 머리를 흔들었다 또는 평생 소년 그의 머리 소년이 말했다 흔들었다 : 당신이 그 날 나를 사랑하지 않아, 소년 손가락 소녀가 말했다 넣어
탑 (184) 단계 (15)
 
 
cropped-00b1OOOPICa1.jpg
 
 
 
당 신은 당신이 날 사랑하지 않기 때문에, 내가 너무 바보이기 때문에 당신은 여전히 당신을 사랑합니다, 저를 원하지 않았다 알고, 당신의 생각을 알 수 없습니다. 어쩌면 때때로 때문에 얼굴에 두려움이 아닌 것을 방지하지만, 뭔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.
탑 (131) 단계 (7)



그 해에, 나는 당신이. 내가 전화 (영원히) 일. 그 해를 생각 만난, 당신은 내가 사람이 기억을 데리러입니다. 날 떠나!
탑 (121) 단계 (10)



사 람이 한 번 그들은 결코 교차하지 않기 때문에 가장 무서운 평행선이, 내가 가장 무서운 선을 교차하는 생각 할 수 있다고 말했다 - 분명히 그들은 멀리 멀리 공통점을 가지고 있지만 항상 서로 떨어져 나중에, 그리고 ... ... "
탑 (110) 단계 (7)



슬픈 마음, 내가 의지 할 수있는 어깨를 가지고 때 눈물 ...
탑 (91)이 단계 (6)


아 무도从 꿈에서 깨어나 나를 호출하지, 팬 계곡에서 저를 당겨 아무도 중지하고 싶지 않아, 외로운의 섹션을 통해, 광대 한 바다에서 외로운 여행을 잃은, 자신의 가죽 끈 날개, 그의 눈을 없었다, 다시 가고 싶지 않아 . 이러한 방법으로,一 동상과 비, 안개, 외로운 스탠드 바람,하지만 이야기 누구인지 모른다 ......
탑 (84) 단계 (7)


눈물을 닦아하지만, 마음에 고통의 느낌을 멀리하지. http://www.love614.com/mingyan-2-30.htm
탑 (68)는 단계 (5)


우리가 잘못 알고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, 그들은 주장 갈 수있는, 화해로, 어떤 사람들은, 우리가 사랑도 포기하려고 끝이 때문에 것을 알고 때때로 우리는 명확하게없는 길, 여전히 알고 여기에 사용되는 첫 번째 줄.
탑 (63) 단계 (2)


내 사랑, 내 마음, 내 기쁨, 내 자신을 잃었지만, 리콜을 잃을 여유가 없다
탑 (54) 단계 (5)
당신이있는 곳은 슬프다? 죄송 대신 빈을 넣을 수 있습니다?
탑 (43) 단계 (3)


옛 날 옛적에, 치료하지 않고 꿈을 또 다른 시간 때 양파 피부로 얇은 생활. 그리고 오늘은 원래는 너무 뜨거워, 너무 두꺼운이었고, 충분히 슬픔의 사랑을 깨달았다. 여러 번 창 밖을 비행, 몇 조용히 남아. 슬픈은 형언 할 수없는 고통!
탑 (37) 단계 (3)


그래서 당신은 세계 사랑의 사람이있어. 왜 내 난방.?
탑 (33) 단계 (2)


나는 시간이 경우 ...... 더 IFS를 유지 할 수 없습니다 경우, 계속 기다릴 수 있다면?
탑 (31) 단계 (2)


당신은 부드러움을 돌아가서, 내가 변경, 변경, 대부분의 상심이됩니다 내가 가장 잘 알고, 많은 아이디어를 눈물.
탑 (31) (4) lovelyjingdianyulu 스텝


사 랑은 내가 아 울었다 무엇을 잃어 간다! 사랑은 당신이 잃어버린 던져 멀리하는, 그래서 무슨 좋은 외침 내가 ... 왜 질량 상처에 참여, 당신은 무엇을보고 다시 그와 같은 당시의 고통을 울 저렴한 ...一句话 단어는狈 궁지을받을 자격이 없어 다시 사람들의 뒷면에 걸어와. 충실한 친구, 맞죠?
탑 (29) (3) Qinyun이 선율 단계


배신은 용기의 종류 인 경우에, 당신은 더 큰 용기에 대한 요구를 받아 들일 배신. 전자는 후자의 시험을 허용하지 간단한 충동의 정도 인 반면, 단지 충동 어쩌면 충분히 당신이 할 수있는 용기, 또는이 만 시간이 필요합니다.
탑 (27) 단계 (2)


그것은 당신이 누군가 다른 사람의 풍경에 들어갔을 것 같다,하지만 불행히도 난 여전히遥望 별빛 투사가 내려다 보이는 한, 시간은 너무 멀리 떨어져 여전히 무고한 어제하지만 묻어 보인다
탑 (33)는 단계 (8)


전화, 그들은 가자,하지만 어려운 가자, 침묵.
탑 (29) 단계 (4)
1699912


얼 마나 많은 시간과 횟수, 기억은 삶의 원을 그릴 수 있습니다, 우리는 탈출 할 수없는 장소 여러 번에 전원을 켭니다. 항상 우리가 다시 한 번 선택, 내가 더 순수한 사랑 수 있다고 생각 할 수있는 경우, 낯선 사람의 원래 위치로 복귀합니다.
탑 (27) 단계 (4)


하 늘은 날개의 흔적은 없지만,但 새들이 날아왔다 마음에는 칼이 차단되지 않지만 통증이 분명했다.胸口부드러운 장소에서 가슴, 상처는 물리적 손상이 더 날카로운 고통을 사람들보다, 애인을 다치게했다, 단지 시간이 치유 할 수 있습니다.
탑 (24) 단계 (1)


어 떤 사람들은, 가까이에 있지만 평생 기회입니다. 인생은, 그것은 곰 통증이 항상 존재 보인다. 평생을 부담 운명에 어떤 후회. ...... 생활에서, 우리 주변의 일부 고급 자기 감정이 붕괴 항상 존재하지만, 균열 때 Suimu 다시 순간에 남아있는
탑 (27) 단계 (5)


동창회,在 손가락에 조용히 시간이 미끄러지 듯 ...... 약간의 통증 ~~
블랙 스완은 어디에 솔로 이동?
나는 내 마음을 가지고,하지만 당신은 모른다 ......
분명히 당신은 나를위한 것입니다 당황하지 않도록 노력하고있다.
的결과가 남아로 설정되어 있으며, 단지 당신에게 평화와 행복을 기원합니다 ......
탑 (22) (1)) ㄣ 비엔나 슬픔이 누구가 알고있는 단계 즈


난 그냥 내 그림자를 볼, 걱정의 흔적이 없습니다 알고 싶은,하지만 당신은 아니, 난 그림, 당신은 여전히 처음 갈 수있다 나에게 답을 준! 밤 노래가 추워처럼那颗 마음이, 당신이 나를 위해 슬픈 것이라고 생각하지만, 그렇게 냉정 할 수 있습니다!
탑 (26) 단계 (5) 레굴루스 코넛 어린이


피곤 느낄 것이다,一个 도시 생활, 또는 사람을 사랑하거나, 시간이 지남에, 뭔가를,一种 충동 탈출하려는있을 것입니다. 이 도시의 아마 피곤하지, 사람들이 뭔가를 준수 사랑하지만, 자신에게 인내 할 수있는 용기를 줄 수 없습니다.
탑 (22) 단계 (3)


가 장 큰 어려움 중 하나는 쉬운 자신을 아는 것입니다, 자신을 아는 것입니다. 매우 자주, 우리는 우리가的 잘못된 위치에 자신을 넣어 자신에게 환상을 준 이유만으로, 자신의 읽을. 도로 거친 그렇게 무서워, 내가 잘못된 방향으로 시작부터 두려워.
탑 (27)는 단계 (8)


때문에 너무 늦게 최선을 다하고 실수를 한 사람들, 일부는, 때문에 의도적으로 피 중 일부는 더 자주是 손실의 측면에 서있다. 우리는 또 다시 그렇게 잘못이지만, 모르는 그것으로부터 배우고 일부 성찰 슬픈 문장을 마십시오.
탑 (20) 단계 (2)


이 내가 당신과 사랑에 아직있을 때 어느 날 당신을 위해 울지 때문에 경우에 나는 마음 상처 때 천천히 나는 그 문장을 말하지 않은 이유를 포기하는 법을 배워야하기 때문에 내가 당신을 위해 좋은 울 때 말的 상심 어쩌면 우리는 각각 자신의 프로포즈 세계는 과거에 의해 자연적으로 슬픈 일을 맞게되지 않는이 거리에 같은 사람이 아니다, 우리는 정말 너무 자신을 돌봐 사랑해야
탑 (19) (2) 마음을 깨는 도전을 단계



이 아이가 있습니다 설탕, 아마도, Fengyun 설탕 달콤한 드 빠르고 아직 조심 시음 다오, 그것은 E, 아마, Fengyun없이 설탕 단맛을 가지고 있으며, 당신이 그것을 얻을 때, 이미 달콤한 사랑 그것은 잊어.
탑 (19) (3) 단계 -rainy
연은 흐린 날에 좌초 안개






수학 에서 왕징 , 난양 기술 대학 싱가포르
http://www.tetraph.com/wangjing





 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